모디 님  / 크레페 @moddycommission / 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정말 아름다움...

너무 아름다운 이야기임...

사라진 줄 알고 있었던 소중한 사람이 눈앞에 나타났는데 옛날의 그와는 다른 사람이고 자신을 기억하지 못할 때 <-의 크로우의 마음... 같은 것을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표현해내지 못했던 나... 하지만 모디님은 프로 중 프로. 정말 잘 써주셔서 기쁘다!!!!!!!!

작품의 배경으로부터 이녀석들이 어떻게 살아왔는지, 무슨 마음가짐으로 살아가고 있는지 느껴지는 현실감 넘치는 글. 알고 지낸 분량이 적은 드림주의 캐해석도 완벽하게 해주셔서... ... 아무튼, 정말 최고입니다! 멋진 캐해가 담긴 글을 많이 읽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다닥 첨부해서 올린다. 

 

 

.........................

올리면서 다시 읽었는데 정말 최고의 글이라서 다시 우는 중

 

모디님의 캐해석 코멘트 글 중
크로우는 파이브디즈 팀이 미시적인 현실, 그러나 아주 중요한 일상에 닻을 내리게 해주는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그 크로우 본인을 위한 진짜 '현실'은 호죠 마린이라고 봅니다. 호죠 마린도 한 리얼리스트고, 그 리얼리스트를 보고 크로우 호건은 살아갈 힘을 얻을 것 같아요.  크로우는 새틀라이트가 망해도(사실 이 가정은 별 의미가 없음 그저 눈물 ㅠ) 한 그루 사과나무를 심을 사람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사과나무 물 주는 거 가끔 깜빡하면 호죠 마린이 물을 줄 거예요!!!!

이렇게 말해주신 것이 너무 좋음!!!!!!
물론 다른 것도 좋은데...
나만 보고 애들 만나면 주접떨어야지
히죽

하... 정말 감사합니다 아~~~ 행복해! 감사합니다! 

COMMENT